스톤마운틴 폭스바겐 홍성현 컨설턴트 '경사'
조지아주 판매 1위...동남부에서도 최고 실적
스톤마운틴 폭스바겐의 홍성현 세일즈 컨설턴트가 지난해 조지아주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입사 4년차인 홍 컨설턴트는 2018년 조지아지역 전 폭스바겐 세일즈 맨 중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앨라배나, 테네시, 사우스캐롤라이나, 노스 캐롤리아나 등을 포함한 미 동남부 지구에서도 1등을 기록했다.
이는 또한 미국 전역의 판매사원 5000여명 가운데 43위에 해당한다.
폭스바겐 세일즈 경력 4년차의 홍성현 컨설턴트는 “사실 지난해는 아기도 태어나서 더욱 바쁜 시기였는데, 고객들의 성원덕분에 좋은 성적을 거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결을 묻는 질문에 홍 컨설턴트는 “별다른 비결은 없는 것 같다”며 “회사에서 정한 매뉴얼 대로 했을 뿐이다”라고 답했다.
“매뉴얼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한 홍 컨설턴트는 “일부 세일즈맨들은 정식적인 방법보다 지름길로 가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 데, 지정된 프로세스를 따라 그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에게 차량을 구입한 바이어들은 후회하는 경우가 없다고 한다. 그 이유는 바이어가 필요한 차량사양과 필요한 옵션을 정확히 매칭받았기 때문이다.
홍 컨설턴트는 “가격이 아니라 제품으로 승부한다”며 “고객의 원하는 차량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스펙을 확인해 준다. 또한 필요한 옵션만 골라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했다. 그를 만난 고객은 친구가 되고 그 친구가 다른 친구를 추천하기도 한다.
홍 컨설턴트는 차량 구매 후의 서비스는 당연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톤마운틴 폭스바겐은 ‘사인 덴 드라이브’(Sign then Drive) 리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별도의 다운 페이먼트가 없으며, 첫달 페이먼트도 없이 계약과 동시에 해당 차량을 운전할 수 있다.
폭스바겐 스톤마운틴점은 최근 700여개의 폭스바겐 전국 매장중에서도 차량판매가 가장 많은 우수 딜러(Wolfsburg crest club)로 선정됐다.
또한 자동차 평가기관 에드먼드는 최고등급인 '5스타'(Edmunds five star dealer awards)를 부여했으며 평가기관 딜러레이터도 예년에 이어 만족도 2019 최우수등급(Dealereater satisfaction)을 부여했다.
스톤마운틴 폭스바겐은 3년째 조지아주 최다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조셉 박 매니저는 “지역내 판매 성적은 최고”라며 “최근 딜러 오너가 폭스바겐 전세계 딜러 10여명만 받는 상을 수상했다”고 밝히고 “이 상은 판매량은 물론이고 고객서비스, 지역사회 후원 및 공헌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 평가를 얻은 딜러만이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폭스바겐 신차들은 미국내 최고 범퍼투범퍼 6년-7만2000마일 워런티를 제공한다. (문의=770-872-4800 △주소=3500 Stone Mountain Hwy, Snellville, GA 30078)
조지아 판매 1위를 차지한 홍성현 세일즈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