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S와 새한 여름 학교 오는 6월 개최
복음 신앙 속에서 지혜와 성품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를 알파레타에 소재한 새한장로교회(담임목사 송상철)가 오는 '새한 여름 성경 학교'와 '새한 여름 학교'를 개최한다.
핵심 가치 6가지를 추구하는 새한장로교회는 새한(SAEHAN)에 맞게 영성(Spirituality), 진정성(Authenticity), 즐거움(Enjoyment), 겸손(Humility), 활동(Activity), 새학기(New School Year)에 맞춰 어린 학생들을 매년 가르치고 있다.
오는 6월 1일~4일 열리는 '새한 여름 성경 학교'는 주일학교 VBS(Vacation Bible School)로 어린이 주일학교 담당인 유성웅 목사가 하나님의 위대함을 아이들에게 가르친다. 또한 성경 교제 통독에서 찬양 활동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교회측은 올해 6학년 이하 학생 약 200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매년 아이들이 한층 더 하나님에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새한 여름 성격 학교'에 대한 문의는 404-663-1376로 할 수 있다.
7월 4일~7월 8일의 방학 기간을 제외하고 6월 6일~7월 22일까지는 총 6주 동안 김영필 목사와 현직 고등학교 수학 교사이자 2022년 올해의 교사 상을 수상한 조이 리 교사 등이 책임지는 '새한 여름 학교'가 2살에서 6학년까지 대상으로 오픈된다.
오전 9시 30분~오후 2시 30분까지 수업은 진행되며 수학, 영어 독해와 쓰기 외에도 레고, 체스, 미술, 체육, 과학, 야외 견학도 준비 되어 학생들은 알차게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다.
김영필 목사는 "모두에게 오픈 되어 있는 새한장로교회의 여름 학교로 아이들은 하나님을 찾게 될 것이고, 미래에 지도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새한 여름 학교는 약 90명~100명이 정원이며 문의는 979-676-2453이다.
작년 새한장로교회 VBS의 모습. <새한장로교회>
작년 여름 학교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새한장로교회>